#여행

5월 코타키나발루 날씨 #이스타 항공 단체 좌석 발권 시 유용한 팁!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3박5일 여행

every7hing 2020. 6. 16. 21:14
반응형

 

5월 코타키나발루 날씨 

#이스타 항공 단체 좌석 발권 시 유용한 팁!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3박5일 여행


안녕하세요!

앞으로 며칠간은

 

지난 5월

가족여행을 통해 다녀온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관광지!

 

코타키나발루 3박 5일 여행기

적어볼까해요!

 

그 중에서도 여행 시

참고 할만한 중요정보들만

모아봤으니

잘 따라오세요! ^ ㅡ ^

 

코타키나발루 5월 날씨

 

코타키나발루 5월 평균 기온 및 강우량

 

 

제가 떠났던 5월의 날씨는

최고기온 33도

최저기온 25도

강우는 한달 기준 10일 정도

평균을 보이고 있네요.

 

 

습도가 굉장히 높기때문에

기온이 우리나라의 여름보다

낮다고 하더라도

엄청 더워요 ㅠ 헥헥

 

 

중요한 건 강우량인데,

제가 여행할 때는

저녁에 잠깐씩 내리는

비가 있었고,

 

 

여행에 지장을 줄 만한

비는 없었답니다!

 

 

그러니 여행시에는

갑자기 내리는 비에 대비한

작은 우산이나 우비를

지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스타 항공 단체 좌석 발권 시 유용한 팁

저희는 이스타 항공(EASTAR JET)

이용했어요.

 

이스타 항공편 일정

저희 가족은 총 5명인데,

전자발권기로 티켓을

발권하려니 붙은 자리들이 없어서

따로따로 발권을 하고

짐을 부치러 카운터에 갔더니

 

직원분께서 붙은 자리로

다시 배정해주신다고

하셨어요 ㅎ

 

 

여쭤보니

전자발권기에는

남은 자리를 모두 오픈해놓지는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왜냐하면,

기체의 수평을 맞추기 위해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자리가 오픈되는거라,

 

단체석은 붙은 자리로

배정 받으려면

카운터에 직접 가서

발권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처음 알았어요

ㅎㅎ

 

가족여행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