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에어비앤비 숙소 예약 #R2 Pelagos Designer Suite #일일투어 예약 #나나문 반딧불 투어 #사피+마누칸 섬 해양액티비티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3박5일 여행

every7hing 2020. 6. 16. 21:17
반응형

 

에어비앤비 숙소 예약 

#R2 Pelagos Designer Suite 

#일일투어 예약 #나나문 반딧불 투어  

#사피+마누칸 섬 해양액티비티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3박5일 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떠나기 전

숙소 예약과

일일투어 예약 내용을

공유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얻어 가실 수 있으니

잘 따라오시길

바랄게요! ^ ㅡ ^

 

에어비앤비 숙소 예약

 

5명 가족 여행의 특성상

호텔에서 여러 방을 예약해서

묵기에는

비용적인 문제가 컸어요.

 

 

그래서 좀 더

저렴하면서

효율적인 방법을 찾다가

에어비앤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아래는 제가 에어비앤비를

통해 숙소 예약 시

고려했던 사항들이에요.

 

 

◎ 5명이 묵을 수 있는 곳

 시내 중심가와 가까운 곳

 깔끔한 곳

 

워낙 많은 숙소들이 있고

가격과 위치, 시설 등이

천차만별이라

 

에어비앤비를 통해

숙소를 구할 때는

나름의 기준을 세워놓고

숙소를 잡는 편이에요.

 

 

그렇게 찾은 곳은

OceanOceanus Waterfront Mall

건물 위에

생긴지

얼마되지 않았다는

 

 

'R2 Pelagos Designer Suite'

 

 

에어비앤비 예약

사실 제가 예약했을 당시만해도

구글 지도로

검색해도 나오지 않을 정도로

생긴지가 얼마되지 않은 곳이었다는

ㅎㅎㅎ

 

하지만 지금은

구글 지도에도

잘 나오네요

^ ㅡ ^

 

 

숙소의

자세한 후기는

앞으로의

코타키나발루 여행기에

같이 공유될 예정이니

참고하세요!

 

일일투어 예약

나나문 반딧불 투어 / 사피+마누칸 섬 (패러세일링 추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일일 투어 예약은

모두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진행했어요.

 

크게 2가지 투어를

사전 예약하고 떠났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일일투어 예약 (마이리얼트립)

 

혹시라도

예약한 상품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www.myrealtrip.com/offers/31243

 

[투어] 코타키나발루 나나문 반딧불 투어

나나문 반딧불 투어! 정글과 밀림 속 아름다운 반딧불투어를 즐겨보세요

www.myrealtrip.com

 

https://www.myrealtrip.com/offers/44560

 

[투어] 사피+마누칸 섬 투어 / 해양액티비티 ::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아름다운 청정해역에서 즐기는 바다 소풍을 떠나보세요~

www.myrealtrip.com

 

이 투어들의

자세한 후기도

앞으로의

여행 후기에

기록될 예정입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혹시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릴게요

^ ㅡ ^

 

구독 신청도

환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