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케언즈 2일차 #세인트 모니카스 대성당 # 케언즈 아트갤러리 # 에스플러네이드 라군(무료 야외 수영장) # 케언즈 나이트 마켓(돼지크레페) #호주한달여행 후기

every7hing 2020. 6. 14. 21:38
반응형

케언즈 2일차

#세인트 모니카스 대성당 

# 케언즈 아트갤러리 

# 에스플러네이드 라군(무료 야외 수영장) 

# 케언즈 나이트 마켓(돼지크레페) 

#호주한달여행 후기

 


 

오늘은 케언즈 시내 일일투어 내용을 공유할게요.

 

세인트 모니카스 대성당 (Saint Monica's Cathedral)
케언즈 아트갤러리 (Cairns Art Gallery)
에스플러네이드 라군 (Cairns Esplanade Lagoon)
나이트 마켓 (Cairns Night Markets)

 

* 세인트 모니카스 대성당 (Saint Monica's Cathedral)

 

 

케언즈에서 가볼만한 곳을 검색하다가

케언즈에서도 대성당이 나오길래 궁금해서 가보기로 했어요.

처음엔 성당이 학교처럼 생겼길래
여기가 아닌가 했는데
맞긴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아쉽게도 저희가 간날은
문을 열지 않는 날인가
보더라구요 ㅠ _ ㅠ

일요일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문이 열려있지 않아서
당황했어요.

 

그래서 밖에만
이리저리
둘러보았어요.

 

 

 

* 케언즈 아트갤러리 (Cairns Art Gallery)

 

대성당에서 시내 방향으로 쭉 내려오다보면
아트 갤러리를 만날 수 있어요.

 

 

아트 갤러리 입구로 들어서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내부에는
원주민들의 실제 작품으로 보이는
여러가지 작품들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3층까지 구성되어 있어 꽤 크더라구요.

그리고 내부는 엄청 시원해요!

후덥한 더위를 조금이나마 피할 수 있는 곳이죠 ㅎㅎㅎㅎ

 

 

 

* 에스플러네이드 라군 (Cairns Esplanade Lagoon)

 

시원한 아트갤러리 관람을 마치고
바로 뒤쪽의 라군으로 향했어요.

케언즈에 오면 꼭 와 볼수 밖에 없다는
에스플러네이드 라군!

 

 

언제나 무료로 개방되어 있는 야외 수영장!
더운 날씨 속 더위를 날려주기엔 제격이죠 ㅎ

비록 날은 흐렸지만...
사람들은 참 많았답니다.

 


낮에는 날이 흐려서 수영을 하진 않았어요.

그런데
좀있다 밤에 다시 들렀었는데
그 때는 분위기도 너무 좋고
후덥한 몸을 식히고 싶어
뛰어들었답니다 ㅎㅎ

라군의 밤 사진 방출 ㅎㅎ

 

 

라군은 역시 밤이 이쁘네요.
그리고 하루 후, 날 맑을 때 가서
사진 하나 더 찍어왔어요
ㅎㅎ


맑은 날의 라군 모습

 


다시 돌아와서..
라군 앞 잔디밭에서 공연도 하네요.

 

나이트 마켓을 가기 위해 어두워지길 기다리며
저녁 겸 맥주한잔하러 Reef Fleet Terminal쪽으로 향했어요.

 

바다가 보이고 선착장들이 있어서
경치는 정말 좋았어요.
그 앞으로 분위기 좋은 음식점과 카페들이 많았구요.
저희는 그 중에서
'Boatshed'라는 음식점에 들어갔어요.

 

 

우리가 들어간 시간이 마침!
해피아워(HAPPY HOUR)였어요.

그래서 맥주를 좀 싸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저희가 고른 맥주는
'Diable Alcoholic Ginger Beer' & 'Mountain Goat Summer Ale'

 

 

우리가 머뭇거리니까
직원이 친절하게 추천해줘서 믿고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음! ㅎㅎ

간단한 안주로 출출한 배도 채우고!
안주도 정말 맛있었어요!
케언즈 맛집으로 추천!

 

 

맥주를 먹고 난 뒤에도
날이 많이 어두어지진 않아서,
바다 옆 길을 따라 산책도 좀 했어요.

 

 

나이트 마켓 (Cairns Night Markets)

 

날이 어둑어둑해지고 나서
나이트 마켓으로 향했답니다.
나이트 마켓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나이트 마켓은
오후 4시 30분부터 11시 40분까지 영업해요.
내부에 일부 푸드코트는 오전부터 시작하니
참고하세요 ^^

 

나이트 마켓에는
여러가지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존재했어요.

마사지 샵도 굉장히 많았구요.

그리고 놀랐던 점은
장사하시는 분들이 한국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반갑고도, 놀라웠음 ㅎ

나이트 마켓에서 유명한 돼지 크레페

저희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와구와구

 

 

그리고 그 바로 맞은편에 있는 츄러스!

 

이것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나오는 츄러스말고
그냥 츄러스를 시키면
크기가 어마어마한 츄러스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

저흰 저거 먹고
츄러스만 하나 더 시켜먹었음
ㅎㅎ

그렇게 먹방만 찍다가
나이트 마켓 구경을 끝냈어요
ㅋㅋㅋㅋㅋㅋ

하하 오늘도 여기까지!

내일은 케언즈 여행의 백미!
아름다운 바다와 산호초를 경험할 수 있는
리프매직 그레이트 베리어 크루즈 투어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후기로 돌아올테니 기대해주세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가는 내용이 있으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시고 가세요!
많은 힘이 된답니다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