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시드니에서 국내선 타이거 항공타고 케언즈 이동하기(수화물/음식물 반입) / 케언즈 3월날씨 / 케언즈 공항에서 숙소까지 우버 이용 / 케언즈 버스 요금 #호주한달여행 #호주여행진짜후기 #호..

every7hing 2020. 6. 14. 17:29
반응형

 

시드니에서 국내선 타이거 항공타고 케언즈 이동하기(수화물/음식물 반입) 

#케언즈 3월날씨

#케언즈 공항에서 숙소까지 우버 이용

#케언즈 버스 요금

#호주한달여행 #호주여행진짜후기 #호주 케언즈이동

 



오늘은 드디어 시드니에서 케언즈로
이동하는 날입니다.

우선 저희는
국내선 이용을 위해
시드니 공항 국내선 터미널로
이동했어요.

국제선 공항과 국내선 공항의 위치는 잘 확인하시고 가세요 ^^


케언즈까지
타고 갈
항공은 바로
타이거에어(Tigerair) 항공!

 

타이거에어 항공은
수화물을 따로 추가해서
이용했어요.

자세한 내용은 이전 글 참고 ^^

2020/03/12 - [#여행] - 호주 한달여행 항공권 예매하기 / 한달 숙박정하는 방법 #항공권 알아보기 #숙박 정하기 #에어비앤비

 

호주 한달여행 항공권 예매하기 / 한달 숙박정하는 방법 #항공권 알아보기 #숙박 정하기 #에어비�

#한달간의 호주여행 #항공권 알아보기 #숙박 정하기 안녕하세요 :) 자 이제 여행지 선정이 끝났으니, 여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항공권과 숙박에 대한 얘길 해볼게요! 집중! # 항공권 알아

isss.tistory.com

 

저희는 짐의 무게를
알아보기 위해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짐 무게부터
측정했어요.

위탁 수화물은
20kg를 추가했으니
20kg가 안넘어가게 해야했고,

기내 수화물은
인 당 7kg씩이니까
각자 들고 탈 짐 무게를
쟀어요.

저흰 힙색 가방이
각자 하나씩 있었는데
그 무게까지
재진 않더라구요.

 

참고로, 국내선은 음식물 반입은 가능하오니 물이나 간식 등은 가지고 타셔서 드셔도 되요.


아무튼, 체크인과 수화물까지 부친다음
시간 맞춰서
탑승완료했어요.

시드니에서 케언즈까지는 3시간 5분 걸려요.

시차는 시드니와 1시간 차가 났어요.


멋진 구름을 보며
비행한 후  드디어 케언즈에 도착!

 

* 케언즈 3월 날씨


케언즈 공항에
도착하고 나니
정말
후덥지근!

시드니 3월의
청명한 날씨와는
사뭇 다른! 

습하고 더운
전형적인
열대지방의
날씨였어요!


저희는 3월 9일정도에
케언즈에
도착했으니
참고하세요!

케언즈에선
거의
반바지에
민소매만
입고다님
ㅎㅎㅎㅎㅎㅎㅎ

 

* 케언즈 공항에서 우버 이용



케언즈 공항에서
우버로 숙소까지
이동하기 위해서는

RIDE-BOOKING
픽업 존으로
이동해야 해요

친절하게 UBER라고도
적혀있네요 ㅎ


우버타고
십여분을 이동하니
숙소근처까지
왔네요.

저흰 케언즈 시티 중심가랑
좀 떨어진 곳에
자리잡은 숙소를
예약해서
더 빨리 도착했네요.

숙소는
이렇게 덥고 
습한 날씨의

케언즈에서는

시티 중심이랑

가까운 숙소를 잡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저희는 시티 나갈때마다
걸어가긴 힘들어서
버스를 이용했거든요.

 

 

* 케언즈 버스요금 정보


버스요금은
현금 이용가능!


시티까지
어른 인 당
$2.90
정도 였어요.


두명이서 왕복하면
거의 $11이
넘는 돈이죠
ㅎㅎ

 

 

 

버스 탈 때는
기사님께
목적지를 말하거나
또는
Street 이름을
말하면

요금이
얼마라고
말해주셔요.

그럼 다음글부턴
본격적인
케언즈 여행의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