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시드니 5일차 본다이 비치 / 더 버킷 리스트 피쉬 앤 칩스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호주한달여행후기 #시드니 본다이비치 #천국의 비치

every7hing 2020. 6. 14. 17:24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맑은 하늘과 미세먼지 걱정없는 토요일이네요 ^^

오늘은 호주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비치 중 하나인

본다이 비치(Bondai Beach)
에 다녀온 내용을
공유할까 합니다 ^^

 


* 본다이 비치 (Bondai Beach)

 

본다이 비치로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버스를 타야해요!


저희는 Museum Station, Elizabeth St, Stand C
정류장에서 탑승해서
30-4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금요일 오전이었는데 버스가 금방 만원이 되었음 ㅠ

사람이 많아서 선 상태로
30분을 넘게 가야하니
각오하시고 가시길 ㅎㅎ

내리는 곳은
사람들이 우르르
내리는 곳에
따라내리시면
되요
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하니
구름이 살짝
있었어요.

그런데도,
사람들과 차들은
엄청 많았어요

 

 

조금있으니 하늘이 점점 열리면서

정말 멋진
본다이 비치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하늘 정말 이쁘죠?

 

 

저희도 해변에 자리잡고 물놀이도 실컷 했네요.

본다이비치 끝 쪽에 유명한 아이스버그 수영장이 있다고 들었는데 


날씨도 너무 좋고 생각보다 파도랑 노는게 재밌어서 저흰 굳이 가진 않았어요.

 

 

군데 군데
써핑 즐기는 분들도
계시고..

참고로, 해변쪽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샤워시설과 화장실이 무료로 마련되어 있으니

물놀이 후에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
물놀이도 실컷하고 해변에서 음악들으며 천국에 온 기분을 만끽했어요 ㅎㅎㅎ


 

* 더 버킷 리스트 (The Bucket List)

 

배가 고파져서 해변가 쪽으로 나가다보니 큰 음식점이 있길래 들어갔는데
알고보니 거기가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깜짝놀람
ㅋㅋㅋㅋㅋㅋ

 

 

수요미식회에
왜 이런 식당이
나왔을까
궁금해하며
검색해보니,

바로
이 메뉴가
그렇게 유명하더군요.

피쉬 앤 칩스 (FISH'N'CHIPS)

그래서
저희도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주문은 직접가서 하고
번호표 받아서
기다리시면 되요!

메뉴판은 여기!
http://www.thebucketlistbondi.com/images/menu/blbc_menu_autumn_v1.pdf

정말
사람은 진짜진짜
많았어요.

 

 

좀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피쉬 앤 칩스와
타코


 

 

피쉬 앤 칩스는
정말 바삭바삭하고
다른데서 먹는거 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그리고 비치 바로 앞이라 뷰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본다이 비치에 왔으면 한번쯤은 와볼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시드니에서의 마지막 날을 그렇게 마무리했어요.

다음은 케언즈로 떠나서 케언즈 여행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시고 가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