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멜버른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State Library Victoria) / 퀸 빅토리아 마켓 (Queen Victoria Market) 야시장 헛걸음.... #호주한달여행 #호주여행 진짜후기

every7hing 2020. 6. 14. 17: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멜버른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두 곳!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과

퀸 빅토리아 마켓

다녀온 내용을

공유하겠습니다!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State Library Victoria)

 

https://www.slv.vic.gov.au/

 

State Library Victoria

State Library Victoria

www.slv.vic.gov.au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은

멜버른 시티 내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용이해요.

 

도서관이지만,

멜버른의 유명한 관광명소

이기도 하죠.

 

도서관 앞 잔디밭에는

사람들이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앞 잔디밭

 

내부로 들어서니

크기가 엄청 웅장했어요.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내부 #1

사람들도 굉장히 많고

책도 엄청 많았어요.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내부 #2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내부 #3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내부 #4

2층에 올라가서

아래를 보니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내부 #5

2층에도 난간을 따라

빼곡히 자리가 있네요.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내부 #6

1층으로 내려가

건물 안쪽으로 깊숙히

들어서면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내부 #7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내부 #8

그리고 더 안쪽 편에는

이렇게

사진으로만 보던

도서관 내부 모습이 나왔어요.

 

도서관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내부 #8

천장까지도 뭔가

멋있는 느낌 ㅎ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내부 #9

위쪽으로 더 올라가서

아래를 바라보니

더 장관이었어요.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내부 #10

저희 말고도

도서관에는 관광객들로

보이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역시 멜버른을 대표하는

도서관 다운 모습이었어요 ㅎ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외부

 

 


 

퀸 빅토리아 마켓 (Queen Victoria Market)

https://qvm.com.au/

 

Queen Victoria Market | Melbourne's Marketplace

Discover a wide variety of fresh, quality produce & specialty shopping. Melbourne's iconic Market, Queen Victoria Market has been operating since 1878.

qvm.com.au

 

도서관을 나와 퀸 빅토리아 마켓으로

향했어요.

 

마켓을 가기 위해

룰루랄라

거의 다 도착했는데...

 

퀸 빅토리아 마켓 가는길

이.. 이럴수가 !

마켓이 오늘 열지 않는다네요 ㅠ _ ㅠ

 

야시장을 가기 위해

발걸음을 재촉했는데........

 

오늘은 야시장이

열지 않는다네요

 

왜죠? 응? 왜?...

 

퀸 빅토리아 마켓 closed

저희 말고도

다른 관광객들도

이리저리 서성이며

아쉬운 발걸음을

돌리더라구요....ㅠ

 

홈페이지에는

분명히

오픈한다고

나와있었는데 !

 

아무튼..

혹시나

멜버른에서 퀸 빅토리아 마켓을

다녀오실 계획이시면

정말

자 ~ 알! 알아보고

가시길 바랄게요!

 

저희처럼 헛 걸음하지

마시구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