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골드코스트 3일차 #서퍼스파라다이스 서핑 후기 #서핑 보드 대여하기 #골드코스트 서핑 #호주한달여행

every7hing 2020. 6. 15. 21:43
반응형

 

골드코스트 3일차 

#서퍼스파라다이스 서핑 후기 

#서핑 보드 대여하기 

#골드코스트 서핑 

#호주한달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퍼스파라다이스에서 서핑 체험과 서핑 보드 대여에 대한 내용을 공유할게요.

서퍼스파라다이스에 왔으니 서핑은 한번 해보고 가야겠죠? ㅎㅎ

 

서핑보드 대여 (Go Ride A Wave Surfers Paradise)


Open Hours : AM 08:00 ~ PM 17:00
Address : Paradise Centre, 189/8-10 Cavill Ave, Surfers Paradise QLD 4217 오스트레일리아

레슨과 보드 대여 모두 가능!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gorideawave.com.au/

 

Go Ride A Wave Home Page - Go Ride A Wave

Go Ride A Wave Home Page opens up the exciting world of surfing for beginners at many famous tourist and surfing locations

gorideawave.com.au

서퍼스파라다이스에서 서핑 보드를 대여하기 위해 이곳 저곳 찾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이 곳이다!

 

서핑보드 대여부터 강습까지 모두 이곳에서 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해서 진행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는 단체 강습 예약 손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근데 전 한번도 서핑을 해본 적이 없었지만, 강습까지 받는 건 무리인 거 같아서 보드 대여만 2시간 진행했어요.

대여 시에는 맡길 물건(신분증 or 룸 키 등)을 보관하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서퍼스파라다이스 서핑 후기


 

일단 전 난생 처음 서핑을 해봤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서퍼스파라다이스에는 서핑을 할 수 있는 곳과 수영을 할 수 있는 곳이 나뉘어져 있어요.

깃발 같은 걸로 표시를 해놨으니, 쉽게 눈에 띄니까 잘 보고 들어가시길 ㅎㅎ

 

 

저는 서핑 할 수 있는 곳에서도 사람이 별로 없는 곳을 선택했어요.

초보라 옆에 사람과 부딪히면 다칠 우려가 있으니, 다른 사람과 저의 안전을 위해 ㅎㅎㅎㅎㅎㅎ

 

 

근데 정말 파도는 끊임없이 쳐요.

그리고 파도의 세기가 밖에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몸으로 직접 부딪혀보니 파도 세기가 정말 대단했어요! ㅋㅋ

서핑 보드랑 같이 있으니 더더욱, 파도의 힘을 많이 받아서 날라가는줄 ㅋㅋㅋㅋㅋㅋㅋ

 

 

어느새 제 옆에 같은 초보로 보이는 친구들이 몇몇 와서 연습을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저도 열심히 연습해봤지만, 역시나 쉽지는 않았어요.

와이프랑 저랑은 파도타기 물놀이가 더 재미났음 ㅋㅋㅋㅋ

 

아무튼 보드 좀 다타가 제 풀에 지쳐서, 보드는 저렇게 내팽겨쳐놓고

모래 위에서 쉬면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ㅎ

서핑을 좀 타보신 분들이나, 조금 재미를 붙이신 분들은 여기서 서핑하시면 정말 재밌게 하실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아무튼 좋은 경험 했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쓸게요!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가는 부분이 있으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꾹! 눌러주시고 가시길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