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골드코스트 2일차 #드림월드 놀이기구/동물원 #코알라 포토 #골드코스트 스카이포인트 전망대 #호주한달여행 #골드코스트 드림월드 #골드코스트 전망대

every7hing 2020. 6. 15. 21:40

골드코스트 2일차

#드림월드 놀이기구/동물원

#코알라 포토

#골드코스트 스카이포인트 전망대

#호주한달여행

#골드코스트 드림월드

#골드코스트 전망대

안녕하세요 : )

오늘은 골드코스트의 놀이공원 중 하나인 드림월드(DreamWorld)와 골드코스트의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스카이포인트 전망대(SkyPoint Observation Deck)에 다녀온 후기를 공개할게요!

입장권 구매

드림월드 입장권 + 코알라 포토 + 스카이포인트 전망대 입장권 패키지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사전 구매 후, 사용했어요!

사전 구매 정보는 이전 글을 참고하세요 ^ ㅡ ^

2020/03/12 - [#여행] - 한달 호주여행 일일투어 예약해보기 호주에는 어떤 액티비티가 있을까?#호주 일일투어 예약 #뉴질랜드 일일투어 #뉴질랜드 액티비티 #호주 액티비티

한달 호주여행 일일투어 예약해보기 호주에는 어떤 액티비티가 있을까?#호주 일일투어 예약 #뉴�

#한달간의 호주여행 #호주 일일투어 예약 #뉴질랜드 일일투어 #뉴질랜드 액티비티 #호주 액티비티 안녕하세요 ; ) 오늘은 호주 한달여행의 마지막 준비! 여행 출발 전, 꼭 하고 싶은 액티�

isss.tistory.com

골드코스트 드림월드 (DreamWorld) / 동물원

골드코스트를 대표하는 4대 테마파크 중 하나.
드림월드는 화이트월드와 같이 연계되어 있는 테마파크이며, 재미 있는 놀이기구들이 다수 존재.
특히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몇몇 놀이 기구들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이유이기도 함.

Open Hours : 오전 10 ~ 오후 5시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드림월드 가는 방법!

저희는 트램을 타고 Helensvale station 까지 이동 후, 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시간은 1시간에서 1시간 반정도로 넉넉히 잡으시는게 좋아요.

도착해서 발권 후, 안으로 들어가면 드림월드의 상징인 저 지구본 모양의 큰 조형물이 딱! 있어요 ㅎㅎ

저희가 간 날은 날씨가 좀 흐렸는데, 놀이기구 타고 놀기는 딱 좋았어요.
비가 오진 않아서 다행이었음 ㅎㅎ

드림월드의 탈 것들은 네가지로 나눠지는데요.

• THRILL RIDES
  • FAMILY RIDES
  • KIDS RIDES
  • WHITEWATER WORLD SLIDES

가장 스릴 넘치고 무서운 THRILL RIDES 부터 FAMILY, KIDS 이렇게 나누어져요.

그리고, 드림월드 안에 워터파크처럼 수영복 입고 놀 수 있는 곳이 같이 있어요.
그곳에서 탈 수 있는 것들이 WHITEWATER WORLD SLIDES라고 하네요.

(저희는 수영복을 안 챙겨가서 WHITEWATER WORLD SLIDES는 못 탔어요. 드림월드 입장권 안에 같이 포함되어 있으니 수영복 꼭 가져가셔서 같이 즐기시길 ㅎㅎㅎ)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Gold Coast's BIGGEST Theme Park | Dreamworld

Dreamworld will close Thursday 25 April out of respect for ANZAC Day, and re-open as usual the following day.

www.dreamworld.com.au

저흰 처음에 워밍업으로 FAMILY RIDES에 속하는 'ESCAPE FROM MADAGASCAR' 한번 타고, 나머지는 THRILL RIDES에 속하는 것만 탔어요 ㅎ

1. ESCAPE FROM MADAGASCAR

워밍업이지만, 생각보다 스릴넘침 ㅋㅋㅋ

2. HOT WHEELS SIDEWINER

이건 정말 빠르고 재미있는 롤러코스터!

3. BUZZSAW

짧은데 정말 강렬해요. 중간에 돌다가 한번 멈추는데 짜릿함 ㅎ

4. TOWER OF TERROR II

하 이건 정말 재밌어요!
저흰 재밌어서 두번탔음 ㅋㅋㅋ

뒤로 빨려들어가는 느낌이 대박! ㅋㅋㅋㅋㅋㅋ

놀이기구를 정말 오랜만에 재밌게 탔네요 ㅎㅎ
무엇보다 이렇게 한적한 놀이공원을 한국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해서 너무 좋았어요!
신나게 놀이기구 타고 목이 말라서 아이스크림 가게로 향했어요.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먹고, 이제 코알라 포토를 찍으러 고고!

가는 길에 동물들을 많이 만났어요 ㅎㅎ

이전에 케언즈에서도 소개해드렸던 화식조도 보고

캥거루들 엄청 만났네요 ㅎㅎ

좀 더 걸어들어가니, 코알라 포토 찍는 곳이 있더라구요 ㅎ
코알라들의 공식적인 하루 일하는 시간이 최대 30분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아무튼 저흰 티켓 보여주고 바로 촬영 했어요 ㅎ

코알라가 신기하게 가만히 있네요.

털은 폭신폭신 정말 귀여움 ㅎㅎㅎ

촬영은 정말 순식간에 끝남!
그리고 사진 나오는 것도 정말 순식간! ㅋㅋㅋ
찍고 나오니 벌써 인화가 되어 이렇게 나와있더라구요.
깜짝 놀람 ㅋㅋㅋㅋ

뭐 대단한 건 아니지만 호주 온 김에 기념으로 하나 간직해볼 겸 찍어봤는데 좋았어요 ㅎㅎㅎ

코알라 촬영 끝나고는 호랑이를 보러 갔어요.

백호가 저렇게 물 속에 있는게 신기했어요!

정면에서는 멀리서 관찰할 수 있고, 옆으로 돌아가면 투명 유리가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데,

그곳에서는 호랑이를 더 가까이 볼 수 있어요.

정말 가까이서 호랑이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완전 신기!

골드코스트 스카이포인트 전망대

해발 230 미터 높이.
호주 유일의 해변 전망대.
골드코스트의 찬란한 360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음.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스카이포인트 안내

www.skypoint.com.au

밤이 깊어서 골드코스트 시내로 돌아왔어요.
골드코스트의 야경을 보기 위해 스카이포인트 전망대로 향했답니다!

표를 주고 입장하면, 엘레베이터를 탈 수 있어요.

고속 엘레베이터인데 위에는 이렇게 올라가는 모습을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도착하면, 골드코스트의 아름다운 야경이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정말 멋졌어요!

사진으로 다 담아내지 못하는게 아쉽 ㅠ

멋진 야경을 구경 실컷했어요! ㅎㅎ

그렇게 숙소로 돌아와서 지친 몸을 수영장에서 풀어줬어요 ㅎㅎ

수영도하고 옆에 스파 시설도 있어서 따뜻한 물에 피로를 풀며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쓸게요 : )

도움이 되셨다면, 오늘도 아래 공감버튼 한번 꾹 눌러주시고 가시길!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