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푸꾸옥 여행 떠나기 전 달러 환전, 그리고 모기퇴치제 준비! #베트남 푸꾸옥 환전 #모기퇴치제 #베트남 모기 #푸꾸옥 여행 준비 #베트남 뎅기열 모기 퇴치제 #베트남 푸꾸옥 3박 4일

every7hing 2020. 6. 18. 22:15
반응형

 

푸꾸옥 여행 떠나기 전 달러 환전, 그리고 모기퇴치제 준비! 

#베트남 푸꾸옥 환전 

#모기퇴치제 

#베트남 모기 

#푸꾸옥 여행 준비 

#베트남 뎅기열 모기 퇴치제 

#베트남 푸꾸옥 3박 4일


푸꾸옥으로 떠나기 전, 먼저 환전을 했습니다. 사전에 좀 조사를 해보니 달러로 환전해서 현지에서 다시 환전하는 게 유리하다고 다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3박 4일의 짧은 일정을 고려해서 얼마를 할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사실 환전을 완료한 지금도 얼마가 필요한 지 감이 잘 안와요 ㅎㅎㅎㅎ

 

그래서 그냥 한국 돈으로 45만원 정도? 생각하고 달러로 환전을 했답니다. 참고로 저희는 두명이에요.

 

 

그래서 380달러 정도로 환전을 완료했습니다. 사실 이게 적당한지 안한지는 다녀와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뭐 펑펑쓰면 모자랄 수도 있고, 아껴쓰면 남을 수도 있고 그렇지만... 사실 모두들 환전한 거 어떻게든 다 쓰고 오잖아요... 아마 저희도 그럴꺼에요 ㅎㅎㅎ

자세한건 아무튼 다녀와서 말씀드릴게요 ㅎㅎ

 

그리고 떠나기전, 베트남에 요즘 뎅기열이 기승을 부린다고해서 부랴부랴 모기퇴치제를 알아보던 와이프가 여행용으로 쓸 모기퇴치제 같은 걸 하나 사왔길래 공유합니다. 이것도 쓸모가 있을지 없을지는 가서 써보고 나서 여행 후에 말씀드려야 할 것 같네요 ㅎㅎ

 

 

나름 천연 핸드메이드 버그 어웨이라는 제품이네요 ㅎㅎ 여행가서 수시로 뿌리고 다닐 예정이에요.

 

여행 잘 다녀와서 좋은 후기로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

다들 몸 건강히, 즐거운 여행하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