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얼리모닝투어 코스 푸꾸옥 마사지 #얼리모닝투어 #얼리모닝투어 마사지 #푸꾸옥 마사지 #발 마사지 30분은 무료! #베트남 푸꾸옥 3박 4일

every7hing 2020. 6. 18. 22:19
반응형

 

얼리모닝투어 코스 푸꾸옥 마사지 

#얼리모닝투어 

#얼리모닝투어 마사지 

#푸꾸옥 마사지 

#발 마사지 30분은 무료! 

#베트남 푸꾸옥 3박 4일


얼리모닝투어의 다음 코스는 바로바로 마사지!

새벽 동안 비행기에 몸을 싣고 오느라 피곤한 몸을 마사지로 풀 수 있는 좋은 기회죠 ㅎ

 

 

마사지 샵에 도착하면, 따뜻한 차와 마사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게 메뉴를 보여줍니다.

 

 

저는 베트남 마사지 60분 코스, 와이프는 아로마 테라피 60분 코스로 정했어요. 가격은 둘다 59만동!

그리고 발 마사지 30분은 무료 제공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총 1시간 30분을 받았네요.

푸꾸옥 시내에서 접할 수 있는 마사지 가격보다는 좀 비싸지만 그 만큼 뷰도 좋고 마사지도 괜찮았어요 ㅎ

 

마사지 샵 큰 창문으로 보이는 바다 풍경!

 

 

메뉴가 정해지면 발 마사지부터 시작!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니 잠이 솔솔 ~

마사지를 받는 중간에도 잠이 와서 혼났네요 ㅎ 마사지는 대체로 시원하고,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신 마사지를 다 받고, 창문을 통해 밖에 보이는 바다와 해수욕을 즐기는 외국인들을 보는데, 참 마음이 그냥 편안해지더라구요 ㅎ

 

 

마사지를 모두 받은 후에는 다시 전용 버스를 타고 다음 코스로 이동합니다! 

그 다음 얼리모닝투어의 코스는 세계에서 가장 긴 해상 케이블카를 타러 이동! 후기는 다음 글에 공유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