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드라마OST/드라마음악] 오! 삼광빌라! OST Part.20 #사랑해요 (I love you) - 진주 (JIN JU) #사랑해요 (I love you) 가사 #오! 삼광빌라! OST Part.20 진주 (JIN JU)

every7hing 2021. 2. 22. 13:49
반응형

 

[드라마OST/드라마음악] 오! 삼광빌라! OST Part.20
 #사랑해요 (I love you) - 진주 (JIN JU)
 #사랑해요 (I love you) 가사
 #오! 삼광빌라! OST Part.20 진주 (JIN JU)

 

 

가수 진주(JIN JU)는 베트남에서 가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OST 가창과 가수로 활동하면서 인기드라마 오!삼광빌라 OST에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곡 ‘사랑해요’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KBS 주말 드라마 ‘오!삼광빌라!’의 사랑테마송이다. 크레이지사운드의 대표 작곡가 박현중과 신현우가 함께 만든 곡으로 사랑스러운 가삿말과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감성적인 진주(JIN JU) 보컬이 어울어져 드라마 속 장면의 로맨틱한 감성을 극대화 시켰다.

 

가사

눈을 감아 봐도
나는 그대를 볼 수 있어요
멀리 있다 해도
나는 그대를 느낄 수 있어요
I love you love you
그대 어디 있어도
내가 그대를 찾을 거예요
I love you love you
저 하늘 별처럼 그대로
나를 사랑해 줘요
말을 하지 않아도
나는 그대 맘 알 수 있어요
만질 수가 없어도
어디서라도 느낄 수 있어요
I love you love you
그대 어디 있어도
내가 그대를 찾을 거예요
I love you love you
저 하늘 별처럼 그대로
나를 사랑해 줘요
약속해 줘요 내 모든 말들을
나 그대를 사랑해요
I love you love you
세상이 변한데도
영원히 그댈 사랑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