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뉴질랜드 남섬 #거울 호수(Mirror Lake) #밀포드사운드(Milford Sound) 선상 유람 #뉴질랜드 남섬 여행 #거울 호수 #밀포드사운드

every7hing 2020. 6. 16. 20:55
반응형

 

뉴질랜드 남섬 

#거울 호수(Mirror Lake) 

#밀포드사운드(Milford Sound) 선상 유람 

#뉴질랜드 남섬 여행 

#거울 호수 

#밀포드사운드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남섬의 거울 호수와 남반구 최고의 피요르드 밀포드사운드를 다녀온 내용을 공개하겠습니다!

* 거울 호수(Mirror Lake)

밀포드사운드 가는 길목이라 불리는 거울 호수는, 호수에 비친 자연의 모습이 거울 같다하여 이름지어진 것 같아요.

사진 찍을때는 불청객인 오리가 오지 않기를 바래야 해요.

오리가 있으면 헤엄치면서 물결이 일어나서 거울과 같은 사진을 찍을 수가  없다고 하네요 ㅎㅎ

 

 

저기 자그마하게 보이는 'Mirror Lake' 푯말이 거꾸로 되어 있는데, 호수에 비친 모습을 잘 찍으면 똑바로 된 'Mirror Lake'를 볼 수 있어요 ㅎㅎ

 

 

처음 찍은건 물결이 쳐서 이렇게 나왔네요 ㅎㅎ

 

 

두번째 찍은 사진은 정말 거울 처럼 나왔죠? ㅎㅎ

호수에 비친 모습이 더 진짜 같아요 ㅎ

 

* 밀포드사운드(Milford Sound) 선상 유람

거울 호수를 지나, 밀포드사운드를 선상 유람으로 즐겨보았어요 ㅎ

남반구 최고의 피요르드라 불리는 밀포드사운드!

 

피오르 또는 피오르드 또는 협만은 빙하로 만들어진 좁고 깊은 만을 말한다. 옛날 빙하로 말미암아 생긴 U자 모양의 골짜기에, 빙하기 종결 이후 빙하가 녹아 해안선이 상승하면서 바닷물이 침입한 것이다.

 

 

배를 아름다운 밀포드사운드의 경치를 감상하다보면,

폭포를 만날 수 있어요.

 

스털링 폭포(Stirling Falls)

 

멀리서는 그렇게 크게 보이지 않는데,

가까이서 보면 정말 높고 커요!

 

배가 가까이 가면 물이 떨어지는데 그걸 맞으면 젊어진다나 머라나 ㅎㅎㅎ

 

 

아무튼 엄청 웅장하고 멋진 폭포를 경험 할 수 있어요!

뉴질랜드에 오시면 꼭 한번 와서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