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Kivy

Kivy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기 전에 꼭 알아야할 것! (기초부터 실전까지!)

every7hing 2021. 6. 3. 22:22
반응형

 

#Kivy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기 전에 꼭 알아야할 것!

#Kivy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기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Kivy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기 전에 꼭 알고 넘어가야 할 것들에 대해 몇 가지 공유하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블로그를 통해 Kivy로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에 대한 글들을 다수 올렸어요.

하지만, 그 전에 Kivy에 대하 기초 지식이 필요 할 것 같아 그 부분에 대해서 글을 쓴 것들이 있는데요.

Kivy로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쯤은 읽어보고 가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 글을 쓰게 되었어요.

 

kivy

 

Kivy에 대한 기초 지식을 쌓고 싶으신 분들은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차근차근 배워가시길 바랍니다!

원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부분만 나름대로 엄선한 내용들이니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간단한 프로그램 하나 정도는 뚝딱 만들어낼 수 있답니다!

Kivy 기초

  1. Kivy Python GUI 프로그래밍의 첫걸음, Kivy 설치
  2. Kivy 디자인 언어 맛보기 (feat. Kivy Design Language)
  3. Kivy GUI 디자인 실전! 구역 나누기 #Layout 설정하기 #색상 변경하기
  4. Kivy 버튼 생성 및 클릭 시 이벤트 핸들링 처리하기
  5. Kivy 로또 번호 생성하는 프로그램 만들기

 

자! 이제 위 글들을 모두 읽어보신 분들은 Kivy에 대한 기초 지식을 어느정도 쌓으셨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러면 이제는 정말 Kivy를 이용해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어보는 실전으로 넘어갈 수 있겠네요!

기초에 있는 내용과 코드들이 이어지는 부분들이 많으니 꼭 기초 내용을 읽어보시고 넘어가시면 정말정말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Kivy로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첫걸음!

 

이런 글은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