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드라마OST/드라마음악]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Part.4 #드라마 OST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새겨진 나날들이 #심규선 (Lucia)

every7hing 2020. 9. 10. 20:36
반응형

 

[드라마OST/드라마음악]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Part.4 

#드라마 OST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새겨진 나날들이 

#심규선 (Lucia)

 


앨범소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Part.4 ‘새겨진 나날들이’를 공개한다.

주인공 예지의 테마곡인 ‘새겨진 나날들이’는 지나간 사랑에 대한 소회를 담담하게 표현한 곡으로, 따뜻하고 섬세한 멜로디에 심규선만의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보컬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새겨진 나날들이’는 규현 ‘마음세탁소’, ‘그리고 우리’, 윤지성 ‘왜 내가 아닌지’, 위키미키 'Youniverse', 박정현 '절대그이 OST - 별빛처럼'


심규선(Lucia) - 새겨진 나날들이 /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Part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