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G U+ 알뜰모바일 개통 후 사은품 후기 #니베아 크림 #사은품이 계속 오네? #알뜰모바일 사은품 니베아 크림 #사은품 후기

every7hing 2020. 8. 11. 22:50
반응형

 

LG U+ 알뜰모바일 개통 후 사은품 후기 

#니베아 크림 

#사은품이 계속 오네? 

#알뜰모바일 사은품 니베아 크림

 

LG U+ 알뜰모바일로 바꾼지 3달이 넘어가는거 같은데,

사은품이 또 온다고 문자가 왔다.

 

2020/05/17 - [#일상] - 9년 동안 쓴 SKT를 버리고 U+ 알뜰모바일로 변경한 후기 #알뜰모바일 U+ #GS 요금제 #알뜰모바일 유심

 

9년 동안 쓴 SKT를 버리고 U+ 알뜰모바일로 변경한 후기 #알뜰모바일 U+ #GS 요금제 #알뜰모바일 유�

얼마 전, 알뜰모바일 요금제로 요금제를 변경했어요. 9년 이상 같은 통신사를 썼던 저는, 이제는 굳이 많은 돈을 지불하면서 통신 요금제를 유지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서 이기도 하구요. 저는

isss.tistory.com

 

사은품이 이렇게 많았나?

저번에도 받았는데.... ㅎ

 

2020/07/14 - [#일상] - UUU 칫솔살균기 언박싱 후기 #칫솔살균기 #U+알뜰모바일 사은품 칫솔살균기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칫솔살균기

 

UUU 칫솔살균기 언박싱 후기 #칫솔살균기 #U+알뜰모바일 사은품 칫솔살균기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UUU 칫솔살균기 언박싱 후기 #칫솔살균기 #U+알뜰모바일 사은품 칫솔살균기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칫솔살균기 몇 개월 전 유플러스 알뜰모바일로 바꾼적이 있는데, 그 당시 사은품이 있었나보다.

isss.tistory.com

 

이번에는 니베아 크림이 왔다.

다들 알고 있는 니베아 그 보습 크림 말이다 ㅎ

 

 

언박싱할 것도 없이, 나랑 와이프 두명이 바꿔서 우린 두 박스가 왔다.

열어보니 하나씩 들었다 ㅎ

 

사은품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다.

뭔가 또 남았을라나? ㅎㅎㅎㅎㅎ

내심 기대를 해본다.

 

반응형